보물 리안추앙: 게임 촉매 계획은 제한되어 있으며 ZKsync은 프로젝트가 비전을 실현하도록 도와줍니다.
9월 14일, 트레져 공동 크리에이터 Karel Vuong은 X 플랫폼에 대한 긴 기사를 발표하여 트레져 DAO가 Arbitrum에서 ZKsync로 마이그레이션을 제안한 이유와 동기를 명확히 했습니다. 기사는 팀이 Arbitrum을 매우 사랑하고 지난 3년 동안 Arbitrum과 함께 구축, 개발 및 성장했다고 지적합니다. 하지만 게임 촉매가 투표한 지 7개월이 지났고, 많은 것이 바뀌었습니다. 카렐 부옹은 보조금이 트레져가 Arbitrum에서 떠나는 핵심 원인이라고 부인했지만, 카렐 부옹은 Arbitrum 대표가 GCP를 되살리기 위해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고 DAO 내에서 홍보하고 이를 진전시키기 위해 가능한 모든
또한 Karel Vuong은 ZKsync가 확장성, 처리량, 비용, 게임 플레이 가능성, 온보드, 상호 운용성 등의 측면에서 프로젝트의 대량 채택 비전에 더 도움이 된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이 팀이 ZKsync를 선택한 주된 이유입니다.